http://tvpot.daum.net/v/vf89dRzPhPaQSss82azzYny


----


다음 편 'The Parasox Pub'의 예고편이 올라왔습니다.

http://youtu.be/qBjd91KjZTY


----


맞춤법, 오타, 오역 지적 받습니다.


An Evil Grub Invades The Hideout in 'Dimension Garden' - (Braves


----


이번 화 번역은 특히 까다로운 말들이 많이 나오네요...

번역하느라 힘들었습니다-_-;;


소보루빵 씨 : Mr. Crumplebuns


이질 공주 : Princess Dysentery

눈 클라미디아 고양이 : Chlamydia-Eyes Cat

수막염구균성 수막염 탈영병 : Meningococcal Meningitis Paco

질병 이름들. 왈로우 취향 참 특이하시네요. 사전 찾느라 눈 빠지는 줄.


Estoy enfermo con la inflamación : (스페인어) 나는 염증에 걸려 아픕니다

하다하다 스페인어까지...


다리미 : DILLPICKLE-ATOR, defibrillator(제세동기)의 말장난


Posted by 류세

댓글을 달아주세요:: 네티켓은 기본, 스팸은 사절

  1. 2014.03.16 22:00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와우 이거 요즘 최근에나온건가요?멋지다!감사합니다!잘봤습니다!
  2. 으어어
    2014.03.16 22:14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멋져욮ㅍㅍ 감사합니다
  3. 으어어
    2014.03.16 22:14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멋져욮ㅍㅍ 감사합니다
  4. 2014.03.16 22:40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어느새 나왔군요! 감사합니다!
  5. 이힝
    2014.03.19 08:42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번역항상 감사합니다!잘보고가요^,!!
  6. ㄳ합니다
    2014.03.21 03:11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잘보고갑니다 ^^*
  7. 2014.03.31 17:22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후 플럼 나쁜 기지배
    • 2014.05.31 16:19
  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
      허허허허 하지만 전 베스보단 플럼이ㅋ
  8. 2014.04.25 01:54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으악 세상에! 고양벌레도 '벌레'도 그냥 정원출신이라니





http://tvpot.daum.net/v/v5a033Yhz0q3Wvv38wC3HCq


아 이 커플놈들...


----



맞춤법, 오타, 오역 지적 받습니다.


Plum & Chris Switch Bodies in 'Merewif Tag' - (Bravest Warriors


----


인어 교환 : Merewif Tag

영화의 밤 : movie night (매 주마다 친구들과 모여 영화를 보는 밤)



Posted by 류세

댓글을 달아주세요:: 네티켓은 기본, 스팸은 사절

  1. 2014.02.24 14:08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엇 벌써나왔나요? ㅋㅋ

    우와우 이번편은 뭔가... 엄청나군요...
  2. 허억
    2014.02.24 14:15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히이-익
  3. 2014.02.24 15:57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생각보다 목소리가 굵네요
  4. 2014.02.24 18:41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안대....이럴수가...
  5. 2014.02.24 18:41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안대....이럴수가...
  6. 2014.02.25 03:56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잘봤습니다!
  7. 으잉?
    2014.02.25 20:08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이게 대체 뭐지ㅋㅋㅋㅋ
  8. 쿠엣브어그
    2014.02.27 03:42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오 맙소사....
  9. 2014.03.04 00:54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다음 화 언제나오나요 ㅠㅠ
  10. 우왕
    2014.03.07 20:35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이게 뭐야ㅋㅋㅋㅋ
  11. 2014.05.31 16:21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아주좋소.
    마지막 떡밥은... 크네요;;;






http://tvpot.daum.net/v/v0219g8HeqU4DWWq8z8gW88


이번 화는 떡밥 대량 투척이네요!


얘는 그러거나 말거나...


----


맞춤법, 오타, 오역 지적 받습니다.


국문 + 영문 통합자막입니다.


Catbug Takes Charge in 'Catbug's Away Team' - (Bravest Warriors


통합자막으로 하면 싱크 퀄리티도 떨어지고 작업시간도 오래 걸리는데 괜히 욕심부리게 되네요 -_-a


----


샌티 별: Santee Major

샌티 사람들: Santean

왱커지: Wankergy (Wankershim + energy)

분산기: dispersal array

슬리피 냅킨스: Slippy Napkins

완전 난장판이야: hot slap in the puss (뭔가 관용어구 같은데 잘 모르겠음)

임파시벨: Impossibell

동인지: indy comic (그런(?) 거 아닙니다ㅋㅋㅋ)


----


번역의 한계로 자막에는 잘 나타나지 않지만, 임파시베어는 왈로우를 항상 여자 대하듯이 합니다.

ma'am(sir의 여성 표현)이라고 부른다거나, 하이힐(pumps)을 선물해준다 하거나...


왈로우의 엉덩이를 찰지게 때린다거나...


어?




Posted by 류세

댓글을 달아주세요:: 네티켓은 기본, 스팸은 사절

  1. 어라
    2014.02.16 02:18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저 손 하나달린건 트리트렁스성우같네요
    번역 감사합니다 ㅎㅎ
  2. 2014.02.16 17:39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드디어 나왔구나! 번역 감사해요! 우선 댓글달고 감상 ㅋㅋ
  3. 2014.02.21 17:45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ㅠㅠㅠㅠ
  4. 2014.02.21 17:45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ㅠㅠㅠㅠ
  5. 2014.02.21 17:45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ㅠㅠㅠㅠ
  6. 드디어
    2014.02.23 18:33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정말감사드려요ㅠㅠㅠ
  7. 드디어
    2014.02.23 18:33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정말감사드려요ㅠㅠㅠ
  8. 드디어
    2014.02.23 18:33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정말감사드려요ㅠㅠㅠ
  9. 드디어
    2014.02.23 18:33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정말감사드려요ㅠㅠㅠ
  10. 드디어
    2014.02.23 18:33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정말감사드려요ㅠㅠㅠ
  11. ㅠㅠ
    2014.03.04 16:20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잘봤습니다!!
  12. 감사합니다
    2014.03.07 22:23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잘봤습니다!!!!!!






http://tvpot.daum.net/v/v480ckfk21kcfQQkkcV29G0


프레츤...!


----


퀄리티를 조금 희생해서라도

자막을 더 빨리 내는 게 나을듯 하네요-_-a


----


POSSESSED WARRIORS!! in 'The Puppetyville Horror' - (Bravest War


맞춤법, 오타, 오역 지적 받습니다.



Posted by 류세

댓글을 달아주세요:: 네티켓은 기본, 스팸은 사절

  1. 아흔수
    2014.01.27 23:42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수고하셧십니다
    용감한전사들은 몇요일날올라오나요?
    • 2014.01.28 19:00 신고
  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
      변동되는 경우가 많지만 보통 격주간으로 목요일에 공개됩니다.
      다만 미국시간인걸 감안하면 한국에는 금요일쯤....
  2. ㅋㅋ;ㅋ
    2014.01.28 01:59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감사합니다 ㅋㅋ
  3. 2014.01.28 10:36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좀 불쌍;;
  4. 2014.01.28 11:34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너무 외로우면 맛이 가죠 ㅠㅠ
  5. aksmfdhfl
    2014.01.28 18:46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감사합니다
  6. aksmfdhfl
    2014.01.28 18:52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ㅓㄹ... 이게뭐야...
  7. aksmfdhfl
    2014.01.28 18:52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ㅓㄹ... 이게뭐야...
  8. Sy9019
    2014.01.28 22:25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감사합니다
  9. Sy9019
    2014.01.28 22:25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감사합니다
  10. 12345
    2014.01.29 00:26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감사합니다
  11. 2014.01.29 02:43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베스 성우가 바뀌었나요? 목소리가 달라진거 갘네요
  12. 2014.01.29 15:06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재밌게봤어요ㅎ
  13. 일착
    2014.02.02 22:02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덕분에 잘보고갑니다 감사합니다
  14. ㅁㄴㄹ
    2014.02.06 18:44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크으 재밌다
  15. ㄴㅁㅇㄻㄴㅇㄹ
    2014.02.09 23:37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저.. 혹시 동영상 파일 다운로드 링크도 댓글에 남겨주실수있나요 ㅠㅠ?
  16. ㄴㅁㅇㄻㄴㅇㄹ
    2014.02.09 23:37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저.. 혹시 동영상 파일 다운로드 링크도 댓글에 남겨주실수있나요 ㅠㅠ?
  17. 2014.02.22 14:06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우주재앙급이네...





증상

윈도우 8 / 8.1 / 10 에서 데스크탑이 굳으며, 그 상태가 수 분간 지속됩니다.

다만 마우스 커서는 움직이며, 희안하게도 일부 메트로 앱들은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


해결

결론부터 말하자면,

bcdedit /set disabledynamictick yes

위 명령을 Win+X → 명령 프롬프트(관리자)를 사용하여 실행하고 재부팅하면 해결됩니다.


원인

프리징 버그는 윈도우8에 새로 도입된 절전기능에 의해 발생합니다.

위 명령어는 해당 기능을 꺼서 프리징을 막습니다.


그래서 BIOS나 제어판에서 전원 옵션을 건드려서 컴퓨터의 절전 기능(C State 전환)을 꺼버려도 해결되지만,

위처럼 소프트웨어적인 방법으로 해결하는 것을 추천합니다.


http://www.registryrecycler.com/blog/2013/12/windows-8-1-freezes-hangs-repair-it/

그 외 전원옵션 고치는 등의 해결책도 있으나 별달리 도움은 안 되는 듯 합니다.


http://withinwindows.com/2012/06/28/workaround-for-windows-8-freezing-issues/

위 글에 따르면, MS는 윈도8 베타 때 이미 해당 문제를 고쳤다 합니다.

하지만 마소는 버그를 제대로 고치지 못했으며, 8.1 10까지 버전업된 지금도 일부 사용자를 괴롭히고 있습니다.


하루빨리 제대로 된 해결책이 나오길 바랍니다.

Posted by 류세

댓글을 달아주세요:: 네티켓은 기본, 스팸은 사절

  1. 2014.02.20 10:39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저 엑세스가 거부되었습니다.
    부팅 구성 데이터 저장소를 열수 없습니다. 라고 뜹니다.
    어떻게 합니까?
  2. 2014.02.20 10:39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저 엑세스가 거부되었습니다.
    부팅 구성 데이터 저장소를 열수 없습니다. 라고 뜹니다.
    어떻게 합니까?
  3. win8.1업글중
    2014.03.11 22:32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해야 합니다.
  4. 2014.06.18 22:18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오오미 감사합니다 컴터 못 쓸뻔했어요
  5. 2014.12.04 08:43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덕분에 문제해결했네요 감사합니다
  6. BlogIcon .
    2015.08.14 21:09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데스크탑이 굳은뒤 커서는 움직이는데 아무것도 안되면 어떻게 할까요...
  7. BlogIcon .
    2015.08.14 21:09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데스크탑이 굳은뒤 커서는 움직이는데 아무것도 안되면 어떻게 할까요...






카테고리

분류 전체보기 (108)
용감한 전사들 (29)
이동통신 (17)
게임 (19)
Total : 423,361
Today : 58 Yesterday : 5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