마비노기의 악기연주 스킬 1랭크 수련할 때 성공, 대성공이 가능한 곡들입니다.

클라 뜯어서 일일히 수작업으로 변환했습니다.
미디 변환에는 3ML EDITOR를 사용하였습니다.

전체 다운로드




Copyright ⓒ2003-2008 Nexon CORP.&devCAT studio. All rigths reserved.
Developed by devCAT studio, Nexon

모든 곡은 한스톤님 제작인듯.
이미 클라 분해했을 때부터 문제지만 일단은 애교(?)로 저작권 표시.
Posted by 류세

댓글을 달아주세요:: 네티켓은 기본, 스팸은 사절

  1. 2007.10.07 12:46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마스터 수련하면서 지겹게 들었던 곡들이라 다 기억이 나네요. 대부분 마을이나 던전, 캐릭터의 BGM이기 때문에 작곡은 한스톤님이 맞을겁니다. 그래도 제목을 다 기억못했는데 제목을 보면 들으니 재밌네요.ㅎㅎ
  2. 2007.10.07 20:10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마비노기 타임즈에 1랭크 수련곡올린사람입니다.
    악기연주시 나오는음악 그대로 나오는군요.
    정말 대단하십니다!!
    제가 올린게 초라해질정도로...ㅜㅜ
    전 클라분해를 못해서;;;
    아..그리고 -1랭크(?)곡중 두번재음악은
    라사 테마곡이 아니라 학교 테마곡입니다.
    (파일명이 school.mp3)
    라사 테마곡은 따로있지요.
    그럼 즐거운 휴일보내세요~^^
    • 2007.10.07 20:46 신고
  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
      지적 감솨합니다 수정 했습니다 ㅇㅅㅇ)

      클라분해 그건 구글에서 mabiunpack를 검ㅅ.... (붙잡혀간다)
  3. 2007.10.08 00:14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덕분에 클라뜯기까지는 진행했지만 곡정보는 어디있는지 도저히 모르겠습니다.도대체 어디있는건가요??ㅜㅜ
  4. 2007.10.08 00:14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덕분에 클라뜯기까지는 진행했지만 곡정보는 어디있는지 도저히 모르겠습니다.도대체 어디있는건가요??ㅜㅜ
    • 2007.10.08 06:50 신고
  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
      data\\db\\score.xml 파일이 마비노기 기본악곡 정보가 담긴 파일입니다 ㅇㅅㅇ
  5. 2007.10.10 14:28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비밀댓글입니다
    • 2007.10.12 08:08 신고
  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
      마스터 수련을 할 때 기본곡으로 수련을 해야 하는데, 기본곡 중 위에 나온 노래들만 성공/대성이 가능하다는 소립니다 'ㅂ'
  6. 2007.10.18 23:33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비밀댓글입니다
    • 2007.10.21 10:44 신고
  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
      링크로 스크랩 ㄱㄱ씽....;;
      이 블로그는 기본적으로 펌금입니다 ㅇㅅㅇ
  7. 2008.09.29 13:07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비밀댓글입니다
  8. 지나
    2008.12.19 15:31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소리가 안나와 ㅡㅡ
  9. 1
    2009.02.10 09:29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비밀댓글 입니다
  10. 2009.03.17 19:50 신고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언팩에 관한 더이상의 질문은 받지 않습니다.
    위에 나와있는 힌트로 알아서 찾아보도록 해주세요;

    그리고 컴퓨터에 관련된 지식이 없다면 일찌감치 포기하고, 남이 만들어둔거 쓰시는게 좋을겁니다.
  11. 천유이
    2010.10.23 10:25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좋은 정보 얻어갑니다! 그런데... 이것도 공부해서 외우는게 어렵네요....ㅋㅋ
  12. 이거...
    2012.03.26 08:56
    댓글 주소 수정/삭제 댓글
    어떻게 사용하는건가요? 제가 작곡하면 되는건지 아니면 악연 킬때 이 노래 음악이 나오면 놔두고 아니면 끄고 재생 ㅂ이렇게 반복해서 사용하는건가요?






카테고리

분류 전체보기 (108)
용감한 전사들 (29)
이동통신 (17)
게임 (19)
Total : 423,358
Today : 55 Yesterday : 56